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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일반] 구)급식소 및 폐수처리장 철거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이름
이종수
작성일
2022-01-21


포천 일동고등학교 공고 제2022-1

)급식소 및 폐수처리장 철거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추정금액
구급식소 및 폐수처리장 철거 건설폐기물처리용역 2022. 1. 21.() 15:00
~
2022. 1. 27.() 10:00
2022. 1. 27.() 11:00
포천 일동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집행관PC
26,595,000
[추정가격 24,177,809
+부가가치세 2,417,780]
용역현장: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1079번길 28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용역규모: 건설폐기물처리(혼합건설폐기물 일부포함) 454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니다.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지역제한(포천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양주시, 연천군) 견적입찰입니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됩니다. (, 분담이행방식만 허용)
일동고등학교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을 동시에 허가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사의 소재지가 포천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양주시, 연천군인 업체(공동수급체 포함)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면허보완)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고, 대표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
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구성원 모두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포천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양주시, 연천군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대표자: 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2022. 1. 26. 18:00까지(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일동고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구)급식소 및 폐수처리장 철거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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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일동고등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g2b)
/ 이연경
1 )공고명 : 2022학년도 일동고등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2) 계약방법 :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3) 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1.11.3.(수) 17:00~ 2021.11.11.(목) 16:00 4) 공고내역: 붙임과 같음 5)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 ☎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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